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23] Re:[질문] isapi 로 서버내 exe 파일 실행하는 방법
박지훈.임프 [cbuilder] 1417 읽음    2007-10-24 16:19
권한 문제일 겁니다. ISAPI는 기본적으로 IIS가 관리하는 인터넷 게스트 계정으로 실행됩니다.
인터넷 게스트 계정은 'IUSER_컴퓨터이름'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계정으로, 이름 그대로 게스트 계정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서버 로컬 파일들을 실행할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해당 실행파일의 등록정보 페이지를 열어서 실행 권한에 'IUSER_컴퓨터이름' 계정을 추가해주면 될 겁니다.

그런데 뭣때문에 ISAPI에서 로컬 파일을 실행하려고 하시는지요.
좀 위험한 시도일 수 있는데...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제목 그대로 isapi 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
: web 에서 isapi 로 제작된  bbb.dll (isapi 모듈)로 요청이 들어오면 서버내에 특정 a.exe 파일을 실행할려고 합니다.
:
: shellexecute, winexec, createprocess 등을 사용해 보았지만, exe 파일이 실행이 안되네요.
:
: 답변을 달아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51020 [질문] isapi 로 서버내 exe 파일 실행 빌더초보 1129 2007/10/24
51023     Re:[질문] isapi 로 서버내 exe 파일 실행하는 방법 박지훈.임프 1417 2007/10/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