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셨던 방식은 Binary 형태로 저장한 것입니까?
저도 안될것 같은데 혹시나 해서 질문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F1BOOK 이용해서 하려고 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말했듯이
:
: 그방법으로 해선 일반 excel에서 저장한것은 읽을수가 없습니다.
:
: OLE를 이용해서 하셔야 확실합니다.
:
: ole를 이용한 방법에 대해서... 여기에 검색해보면 수두록.....
:
: 그럼..
:
: unitas 님이 쓰신 글 :
: : 몇일전에 장성호 님께서 답변을 주셔서 당시 문제를 해결했는데
: : 한가지만 더 부탁드리겠습니다.
: :
: : Data를 엑셀로 저장후 읽어 들이면 잘 들어옵니다.
: :
: : 그런데 저장후 그 엑셀파일을 직접 열어서 수정을 한후 저장합니다.
: : 프로그램에서 그 수정한 엑셀 파일을 읽어 들이면 실제 내용을 읽지 못합니다.
: : 수정후 저장시 type 이 바껴서 그런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