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10] Re:[stl관련]궁금중..
장성호 [nasilso] 1190 읽음    2007-10-24 00:26
TList는 stl:list와 같이 객체 관리용으로 쓰는 클래스 맞습니다.
하지만 템플릿으로 구현된것은 아니구요..
템플릿으로 구현해 놓은것은.. 자료실에..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74

그리구 제가 알기로는 vector나 map에 대한것은 vcl에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필요하시면 그냥 stl 쓰시면 됩니다.

using namespace std;  이렇게 하구..

그럼..


zeFa 님이 쓰신 글 :
: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데요.
: 빌더를써보니 TList경우는 내부적으로 stl:list 를 갖다가 구현해 놓은거 같던데..
: 그걸보면 다른것들도 stl에 있는 컴포넌트를 볼랜드에서 따로 컴포넌트를 구현해놨을꺼 같거든요.
:
: 혹시 뭐 자주쓰는 map, vector등 볼랜드 내부 컴포넌트로 제공하는게 있나 갑자기 궁금하네요 ; ㅎㅎ
:
: 뭐 다른것들도 말이죠.
:
: 그런가요? ㅎㅎ ;
:
: - 걍 stl 쓰면 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여. ㅋ

+ -

관련 글 리스트
50982 [stl관련]궁금중.. zeFa 1052 2007/10/23
51010     Re:[stl관련]궁금중.. 장성호 1190 2007/10/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