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ist는 stl:list와 같이 객체 관리용으로 쓰는 클래스 맞습니다.
하지만 템플릿으로 구현된것은 아니구요..
템플릿으로 구현해 놓은것은.. 자료실에..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74
그리구 제가 알기로는 vector나 map에 대한것은 vcl에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필요하시면 그냥 stl 쓰시면 됩니다.
using namespace std; 이렇게 하구..
그럼..
zeFa 님이 쓰신 글 :
: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데요.
: 빌더를써보니 TList경우는 내부적으로 stl:list 를 갖다가 구현해 놓은거 같던데..
: 그걸보면 다른것들도 stl에 있는 컴포넌트를 볼랜드에서 따로 컴포넌트를 구현해놨을꺼 같거든요.
:
: 혹시 뭐 자주쓰는 map, vector등 볼랜드 내부 컴포넌트로 제공하는게 있나 갑자기 궁금하네요 ; ㅎㅎ
:
: 뭐 다른것들도 말이죠.
:
: 그런가요? ㅎㅎ ;
:
: - 걍 stl 쓰면 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여.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