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ssageBox 입력하고 F1눌러서 Help를 보거나 여기 검색해보세요
보통 이런식으로 씁니다.
if (MessageBox(this->Handle, "수정하시곘습니까?" ,"메세지",MB_YESNO) != mrOk) return
MessageDlg는 VCL함수이구요
MessageBox는 win32 api입니다.
그럼..
호영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도움 좀 주세요..
:
: ShowMessage 함수는 단순 확인인 것 같은데요..
:
: 혹시 확인/취소 창 띄우는 함수가 혹시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확인 누르면 실행하고 취소 누르면 이전상태로 돌아는 것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