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form 실행과 같이 다른 exe 프로그램을
: path =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 이렇게 연결하여 실행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문제가... 다른 form 에서는 FormKeyDown이 되는데, 해당 exe 파일이 실행되면 FormKeyDown이 안되네요.
: 어떻게 처리를 해줘야 하죠?
--------------------
윈도우에서 한개의 키보드로 두개의 프로그램에 전달 못하니 a에서 받아 자기가 처리후 b로 보내주던가
포커스를 a,b로 바꾸어 쓰는것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