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중현 님이 쓰신 글 :
: 하나의 서버로 여러대의 장비를 TCP로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짜야하는데
: 빌더는 처음이라 어떤 컴퍼넌트를 써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 게시판을 뒤져보니 indy 라는거 하고 TSocketServer/Client 이라는게 있는것 같은데
: 어떤걸 쓰는게 안정적일까요? 아님 다른거라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쉽게 짜시려면 indy 쓰세요 .서버,클라이언트 모듈만 올려놓고 파라메터와 송수신 모듈을 한줄 정도만 넣으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