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954] Re:Re:Re:Re:Re: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장성호 [nasilso] 1698 읽음    2007-10-19 17:31
TStringList 로 대체하십시요

클래스 선언과 메소스 XlsStreamAnalysis()에서  new부분만 수정하시면  될겁니다.

그럼..


unitas 님이 쓰신 글 :
: 너무 급해 로그인을 안해서 그냥 초보라고 적었습니다.
:
: 답변 너무 감사한데요.
: 제가 버전 5.0을 사용하거든요.
:
: THashedStringList 는 6.0 에 있는거지요.
: 5.0 에서 THashedStringList를 대체할만한건 없나요?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고생이 많으시네요
: : 님께서 이번에 사용하신 방법은
: : 저도 예전에 한번 저장용으로 테스트 해본적은 있지만
: : 읽어오는 것은 해보지 않았었는데.. 님덕택에 한번 해보네요
: :
: : 읽기와 저장 기능을 클래스로 만들었는데
: : 여기저기 허접하네요
: :
: : 간단히 저장 및 열기는 됩니다.
: : 테스트 해보시고 수정하셔서 사용하세요
: :
: : 그럼..
: :

+ -

관련 글 리스트
50940 [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초보 1760 2007/10/19
50945     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장성호 2380 2007/10/19
50946         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초보 1750 2007/10/19
50948             Re: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장성호 1958 2007/10/19
50950                 Re:Re: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초보 1661 2007/10/19
50951                     Re:Re:Re: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장성호 1631 2007/10/19
50953                         Re:Re:Re:Re: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unitas 1419 2007/10/19
50954                             Re:Re:Re:Re:Re:Re:Re:[질문]컴포넌트 사용하지 않고 엑셀 읽어오기 장성호 1698 2007/10/19
50956                                 Re:Re:Re:Re:Re:Re:Re:Re:[감사]감사합니다. unitas 1340 2007/10/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