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행파일 하나로 다른 PC에 사용하려고 아래처럼 설정후 컴파일해서 잘 사용해 왔습니다.
메뉴의 [Project] - [Option]으로 가셔서,
1. [Package] 탭의 아래에 있는 "Build with runtime packages"의 옵션을 OFF 시키고,
2. [Linker] 탭에서 "Use dynamic RTL" 옵션을 OFF.
이번에 lib 추가가 되어서 Project - Add to Project 해서 lib 파일 추가해 주었고,
[Project] - [Option] - [Directories/Conditionals]에서 Include path에 해당 경로 추가해 주고,
Libary path에도 추가해 주었습니다. 소스에도 header file #include 해 주었구요.
lib 추가 후 컴파일을 하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는데 실행파일이 안생김니다.
( [Linker] 탭에서 "Use dynamic RTL"옵션을 Check 해주면 실행파일이 생기구요. )
한개의 실행파일로 만들어야 하는데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lib 는 다른 회사의 제품에 포함된 Library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