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이 잘 이해가 되지 않지만...
서브 화면이 메인화면보다 앞에 있었으면 좋겠다는거죠?
아마 님께서 원하시는것이 이것이 아닐런지요?
서브폼의 FormStyle을 fsStayOnTop로 바꿔보십시요
그럼..
초보 님이 쓰신 글 :
: 항상 뒤에 표출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메인화면에서 다른 버튼을 누르는 행위가 발생되더라도 메인화면에서
: 서브화면으로 표출된 창은 비활성화된 채로 메인화면 앞에 표출되는 거죠
: 닫기전에는...
:
: 답을 찾아보려해도 찾기 힘드네요..
:
: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