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__);
이번에도 도움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우선 오류 원인은 알았습니다. 파일이 숨김 파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읽기는 되는데 쓰기는 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이건줄도 모르고 헬프를 보니 파일명 지정에 대한 언급이 일체 없길래 무지 실망했었거든요.. ;;;
그런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나요?
저장전에 숨김속성을 제거하고, 저장한 후에 다시 숨김속성을 지정해야 하는 것인지요?
파일에 저장할때 속성을 숨김으로 주어야 합니다.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