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69] Re:[질문]컴퓨터시작시 프로그램실행하도록 레지스트리에 등록했는데...
장성호 [nasilso] 2248 읽음    2007-10-13 18:12
다른 사람 컴퓨터에서 자동 실행은 안되고 수동 실행은 되는가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win9x에서는 모르겠지만  win2k이상에서는 그런 현상을 본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해 놓았는 경우 한두가지 주의 할것이 있는데요

1. 현재 Directory가  exe파일이 있는 위치가 아닙니다.
    그래서 exe파일이 있는 같은 위치에 무슨 image파일이나 dll을 
    윈도우 시작시 실행되는 프로그램에서 load하면 파일이 없다고 나오는 수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는 load되는 file의 full-path를 기록해줘야 합니다.

2. 시작시 실행되는 프로그램은 다른 윈도수 서비스나 프로그램과 연결되는 경우
    다른 서비스가 준비가 되지 못한 상태에서 뜨는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 이런 경우는 일정 시간을 기다려 줘야 합니다.


그럼...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컴퓨터 레지스트리에 자동실행되도록 등록했는데
: 제 컴에서는 자동실행되는데 다른 컴에서는 자동실행이 안되어서요.
: xp이구요.
:
: 버전에 따라서 다른것인지 다른 설정값이 있나요.
: 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SION\RUN
: 에 등록되어 있는데요.

+ -

관련 글 리스트
50859 [질문]컴퓨터시작시 프로그램실행하도록 레지스트리에 등록했는데... 하안인 1622 2007/10/13
50869     Re:[질문]컴퓨터시작시 프로그램실행하도록 레지스트리에 등록했는데... 장성호 2248 2007/10/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