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를 통해서 폼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class A {}; 를 만들었습니다.
빌더에서 A 의 객체를 생성해서 씁니다. 주요한 작업은 모두 여기서 처리합니다.
이때 객체에서 처리해야 할 것이 많아 시간이 무지하게 걸립니다.
그래서 메인폼에 게이지를 두어서 처리되는 량을 보이고 싶습니다.
그래서 메인폼의 변수를 어떻게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다른 질문은 객체에서 처리되는 양이 많아 그동안 메인 폼이 먹통이 된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thread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은 아는데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팁&트릭 란에는 함수를 thread에 실어 동작하게 하는 것이 있는데
제가 만든 클래스 자체를 thread로 동작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질문이 올바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ㅡ.ㅡ;;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