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하는 프로젝트에 bin 폴더에 있는 내용들을 많이 참조하는데요
예를 들면 맵파일을 로드에서 맵을 보여주거나 bin 폴더 내에 있는 이미지들을 로드하는데요
문제는 bin 폴더에 있는 파일들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rc에 추가하면 너무 양이 많고
소스도 수정이 많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초보인지라 rc파일에 대해서 전혀 모른상태에서 이른 걱정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소스에서는 GInitPath =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 를 통해서 bin/image/test.bmp
이렇게 참조하거든요 그러니까 위처럼 참조하는걸 소스 수정없이 bin 폴더를 하나로 묶어서 rc데이터를 만들고
이 rc데이터를 exe파일에 추가할수 없나요?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