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 k=1243234;
Label1->Caption=FormatFloat("###,##0",k);
Delphi든 VC++이든 VB든 Format관련 함수는 다 있습니다.
Format으로 함 검색해 보세요
그럼..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TLabel에 숫자를 넣었는데..
:
: 자릿수를 표현할려 합니다. ex) 1,000,000
:
: 이런식으로 말이죠..
:
: 혹시 다른 컴포넌트를 이용해서라도.. 자릿수를 자동으로 표기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