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__);
여러곳에서 전송받는 데이터를 파일에 라인단위로 최대 300라인까지만 기록합니다.
새로운 데이터가 전송되었을 때에는 제일 오래된 데이터를 삭제한 후에 추가를 하여 파일은 항상
최대로 300라인까지만 입력이 가능한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장치1-어쩌고 (1라인)
장치2-어쩌고
장치1-어쩌고
장치4-어쩌고
...
장치3-어쩌고 (300라인)
이렇게 300라인까지 등록된 상태에서 데이터를 다시 전송받으면
맨처음 1라인을 지우고 새로 전송받은 데이터를 넣습니다.
장치1-어쩌고 (1라인) -> 삭제
장치2-어쩌고
장치1-어쩌고
장치4-어쩌고
...
장치3-어쩌고 (300라인) -> 299 라인이됨
장치1-어쩌고 (300라인=새로전송받은 데이터)
파일에다가 바로 이렇게 오래된 항목을 지우며 새로 내용을 추가하는 작업을 해본적이 없어서
한번에 감이 안오는데요. 어떻게 하면 될려는지요?
그럼.. __);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