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94]
Re:프린터 출력시 워터마크(WaterMark)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김호광
[
testcode
]
1868 읽음
2007-10-10
00:38
워터 마크라는 것이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를 동적으로 넣어주면 되는 것입니다
전문적으로 인쇄할 때마다 인쇄한 유저의 pc와 정보를 암호화하여 넣는 수준이라면 좀 더 복잡한 이미지 알고리즘이 필요합니다.
찰리 님이 쓰신 글 :
: BCB 6.0 의 QuickReport를 이용하여 워터마크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 어떻게 해야할지.. 알 수가 없네요....
: 아시는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164
+
-
관련 글 리스트
50793
프린터 출력시 워터마크(WaterMark)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찰리
1656
2007/10/09
50794
Re:프린터 출력시 워터마크(WaterMark)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김호광
1868
2007/10/10
50798
Re:Re:프린터 출력시 워터마크(WaterMark)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찰리
3250
2007/10/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