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감사합니다.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오라클 db를 써보지 않아 잘모르겠지만
:
: 포멧 yyyymmddhh24miss 의 24miss 부분이 시분초를 24시간으로 표시하는것이죠?
:
: vcl에서는 yyyymmddhhnnss 이렇게 표시하면 될것 같은데요 (년월일시분초)
:
: ShowMessage(Now().FormatString("yyyymmddhhnnss"));
:
: FormatString 에 마우스 커서 가져다 놓고 F1해보세요
:
: 그럼..
:
:
: 안동찜닭(배고파) 님이 쓰신 글 :
: : yyyymmddhh24miss 형식으로 오라클디비에서 날짜값을 갖고왔는데..
: : 이넘을 받아서 비교해볼려하거든요 ;;
: :
: : 근데 빌더 상에는 저런형식은 애러가나서 우찌해야할지. 몰겠습니다.
: :
: : 힌트라도 부탁드릴께요.
: : 좋은주말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