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ssin 님이 쓰신 글 :
: 타이머를 쓰면 안되나요??
타이머의 단점에 주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타이머의 시간체크가 정확하지 않다는 점과 타이머가 종속된 어플리케이션에 부하가 걸리면 이벤트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예> 프로그램의 캡션을 드래그 하는 동안 타이머는 걍 놀고 있습니다..ㅋㅋ)
경우에 따라서 간단하고, 중요치 않은 것은 타이머를 쓰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고, 시간적인 면이 중요하거나, 놓쳐서는 안되는 경우에는 사용하시면 문제가 될 소지가 다분히 있습니다.
이런 경우 메인에 독립적으로 스레드를 만드시는게 더 안정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