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53] Re:오픈지엘 물어봐도 되나요?
누군가 [] 1218 읽음    2007-10-08 08:30
윤영광 님이 쓰신 글 :
: 코딩하다 보녕 문자열프린팅헤서 값 넘어오는거 확인 하는데,
:  오픈지엘에서 도형 그려지는 창에 문자열 프린팅 할 수는 없나요?

질문을 잘 이해를 못하겠지만
opengl text출력에 관한거라면 함수를 하나 만들어서 이렇게 합니다.

void MyglPrintStr(const char *text)
{
    if(text == NULL)
        return;   
    glPushAttrib(GL_LIST_BIT);        // Pushes The Display List Bits       
    glListBase(base[m_nFontMode] - 32);    // Sets The Base Character to 32   
    glCallLists((GLsizei)strlen(text), GL_UNSIGNED_BYTE, text);    // Draws The Display List Text   
    glPopAttrib();                    // Pops The Display List Bits   
}

이함수를 이용하기 위해선 선행 작업이 필요합니다.
Font를 build하고 이것저것 암튼 각 함수의 도움말을 찾아보면 쉽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739 오픈지엘 물어봐도 되나요? 윤영광 977 2007/10/05
50753     Re:오픈지엘 물어봐도 되나요? 누군가 1218 2007/10/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