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port3.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 궁금한것이 있어 질문을 드립니다.
Cport 의 ShowSetupDialog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셋업다이알로그를 만드려고 합니다.
Cport 에서 제공하는 Combo 컴포넌트 있긴한데, 이것은 변경이 되지 않더라구요
com1에서 com2로 변경해도 실제 연결되는것은 ShowSetupDialog에 설정된 포트가 열리구요..
그래서 별도로 셋업다이알로그를 만드려는데
Cport 는 현재 컴퓨터에서 잡히는 포트만 보여주더라구요..
이처럼 현재 컴퓨터에 잡히는 포트만 combo box에 표시하려 하는데
잘 않되네요..
혹 아시는분은 답변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