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젝트 인스펙터에 있는 폼의 속성중에 FormStyle을 fsStayOnTop으로 하면 됩니다.
즐프요~~~
C++초보 님이 쓰신 글 :
: MFC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프로그래밍 할 때
:
: SetWindowpos(.,..)이런식으로 제어를 해서 다른프로그램이 실행 되어도 항상 최상위로 띄울 수 있는 걸로
:
: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C++빌더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여쭤 보고 싶습니다.
:
: 워낙 초보라 그러니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ㅜ.ㅜ
:
: 기본적인 어플리케이션의 기능은 피씨방 프로그램처럼 항상 최상위에서 다른프로그램이 실행되어도
:
: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