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13] Re:플래쉬 파일(*.swf)을 리소스에 넣어서 스트림으로 다시 넣을수 있을까요?
civilian,안영제 [civilian] 1575 읽음    2007-10-02 17:26
http://www.delphiflash.com/codepas/flashax.zip

여기보면 구현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델파이 소스랍니다.

망치 님이 쓰신 글 :
: 여러번 질문 올리네요...
:
: 플래시 파일을 리소스에 넣었는데,
: shockwave속성에는 stream을 넣는 속성이나 메쏘드가 없네요.
: 어떤 상용 컴포넌트에서는 이렇게 하던데...
: 혹시 이걸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 지금은 이게 안되어서 리소스로 저장된 플래시 파일을 임의의 파일로 저장해서 다시 불러 오네요...흑흑
:
: 아 그리고 ReadyState라는 이벤트에 대해서 알수 있을까요? 자료가 많이 없네요...
: newState의 의미를 알고 싶은데요...왜이리 자료가 없는건지....흐유

+ -

관련 글 리스트
50698 플래쉬 파일(*.swf)을 리소스에 넣어서 스트림으로 다시 넣을수 있을까요? 망치 1253 2007/10/01
50713     Re:플래쉬 파일(*.swf)을 리소스에 넣어서 스트림으로 다시 넣을수 있을까요? civilian,안영제 1575 2007/10/02
50714         와우~~ 감사감사~ 그 홈피에 몇번 갔었는데 미쳐 보지는 못했었는데....[냉무] 망치 1137 2007/10/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