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712] Re:Re:TEdit 에다가 문자값 연달아 받기 ㅠㅠ
양진욱 [jinugi011] 1115 읽음    2007-10-02 17:13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MFC 에서는 CEdit에서 MultiLine이 허용되지만 볼랜드는 아니되죠.
: 그 대신 TMemo라는 클래스가 있습니다.
:
: Memo1->Lines->Add(data1+"에서"+data2+"를"+data4+"에 하고 있습니다");
: Memo1->Lines->Add(data1+"에서"+data2+"를"+data4+"에 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하면 2줄로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
:
: 양진욱 님이 쓰신 글 :
: : WideString data1,data2,data3,data4;
: :         data1 = Table1->FieldByName("AREA")->AsString;
: :         data2 = Table1->FieldByName("EVENTDESC")->AsString;
: :         data3 = Table1->FieldByName("TARGET")->AsString;
: :         data4 = Table1->FieldByName("S_TIME")->AsString;
: :       
: :        Table1->First() ;
: :         Table1->Next() ;
: :         Edit2->Text.c_str(1) = data1+"에서"+data2+"를"+data4+"에 하고 있습니다\n";
: :       
: :         Table1->Next() ;
: :         Edit2->Text = data1+"에서"+data2+"를"+data4+"에 하고 있습니다\n";
: : 
: :         이소스에서 에디트 박스에 한줄 넘겨서 다음 Text를 표현 하고 싶습니다.
: :         실행하면 에디트 박스에  자꾸 밑에거만 출력이 되네요 ㅜㅜ
: :         제발좀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709 TEdit 에다가 문자값 연달아 받기 ㅠㅠ 양진욱 1113 2007/10/02
50710     Re:TEdit 에다가 문자값 연달아 받기 ㅠㅠ 우랏차차~!! 1165 2007/10/02
50712         Re:Re:TEdit 에다가 문자값 연달아 받기 ㅠㅠ 양진욱 1115 2007/10/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