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ITBOX 가 TEdit 를 얘기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MaxLength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MaxLength 값이 0 이면 제한이 없는것이구요
Edit1->MaxLength = 5;
그냥 EDIT 이면
SendMessage(hWnd , EM_LIMITTEXT,(WPRARM)5,0);
SendMessage(Edit1->Handle , EM_LIMITTEXT,(WPARAM)5,0);
그럼
해바라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 초보인데요..
:
: EDITBOX 에서 어느정도 입력을 받다가 꽉차면 입력을 못받게 하려고 하는데요
:
: 잘 안되네요;;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