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얼로그 기반에서 마우스를 키보드로 조정해서 바탕화면에서도 움직이게 할려고하는데요
이게 다이얼로그 기반으론 먹히지도 않고 ;;
그냥 싱글다큐먼트론 먹히긴하는데
mouse_event(MOUSEEVENTF_MOVE, x * 65535 / 해상도WIDTH, y * 65535 / 해상도HEIGHT, 0, 0);
마우스 움직이는 이벤트에서 키보드 업키 (방향키) 누를때마다 각각 x와 y값에 무엇을 넣어야하는건가요 ?
전 그냥 단순하게 업키누를땐 높이에 y=0.1로 대충하면 될줄알았더니
다운키에 같이 반대로 x=0.1을 했더니 마우스가 왔다갔다거리면서 안되네요 ;;;
제가 잘못이해하고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 어떻게 써야하는건지 자세히좀 가르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