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84] Re:윈도우 메시지
망치 [mangchy] 1583 읽음    2007-09-29 21:07
ㅎㅎ 해결했네요... 밑에 부분에서 결과값을 받아서 넣어야 하는군요. 괜히 빌더뭐라고 했네...
Message.Result =  CallWindowProc((FARPROC)OrgProc, 대상->Handle, Message.Msg, Message.WParam, Message.LParam);



망치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rmMain::대상WndProc(TMessage &Message)
: {
:     switch(Message.Msg)
:     {
:         case WM_PAINT:
:             break;
:
:         case WM_RBUTTONDOWN://오른쪽 마우스 막기
:             return;
:
:         case WM_LBUTTONDOWN://마우스로 이동하기
:             break;
:     }
:
:     CallWindowProc((FARPROC)OrgProc, 대상->Handle, Message.Msg, Message.WParam, Message.LParam);
: }
:
: 이렇게 해서 하는데 WM_PAINT는 잘 되는데 그 이하 메시지는 오지 않네요...
: 델파이에서는 잘되는데 이상하게 빌더에서는 왜 안먹죠?

+ -

관련 글 리스트
50682 윈도우 메시지 망치 1380 2007/09/29
50684     Re:윈도우 메시지 망치 1583 2007/09/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