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54] TDBGrid 사용중에.. 디비에서 가져온 값을 변경해서 TDBGrid 넣어 주고 싶습니다.
구윤태 [] 1470 읽음    2007-09-27 16:13
질문 내용
디비에서 가져온 값을 TDBGrid 연결해서 값을 넣는데요..
ID 가 주민번호 일경우 , ID 뒷자리를 * 표시 할려구 합니다.

그런데 디비에서 가져온 값을 분리해서 코드를 찾아서 변경하고 싶은데..
연결부분들이 대부분 숨겨져 있어서 어떻게 처리 해야 되는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TDBGrid 와 DB 연결부분을 수정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초보인데다 , 남의 소스를 수정해야 하는데 질문이 엉성해서
죄송합니다.

가능한지 좀 알고 싶습니다.



cf)

c++builder 에서 디비 쿼리 테스트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654 TDBGrid 사용중에.. 디비에서 가져온 값을 변경해서 TDBGrid 넣어 주고 싶습니다. 구윤태 1470 2007/09/27
50660     단순히 표시목적이라면 OnDrawDataCell등의 이벤트를 사용해 보세요. 조대현.Clau 1664 2007/09/28
50673         [고수님 알려주세요]DBGrid의 OnDrawCell 이벤트가 , OnDrawDataCell 인가요..호출되지않습니다. 구윤태 1646 2007/09/28
50674             실제 테스트(BDS2006 빌더)해보니 EditMask속성으로 해결됩니다. 조대현.Clau 1700 2007/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