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움말을 열어서 TObjectList 와 인사를 한번 나누어 보시지요.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폼을 로드시마다 TLabel 을 동적배열로 생성해서 사용할려고하는데요.
: 만약
: TLabel* lbImsi[20]; <-- 이런식으로 선언후 사용하는법은 알겠는데..
:
: 배열수를 동적으로 할당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
:
: 할당과 해제 방법이 궁금합니다.
:
: 여기저기 찾아봐도 정보가 없어서 글을올립니다..
:
: 부탁드릴께요 ;;
:
: - 만약 가능하지 않다면... 가능한 컴포넌트가 따로있는지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