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석찬 님이 쓰신 글 :
: pas 소스 하나로 된 컴포넌트를 설치하는 방법이 나오더군요
:
: New - package 해서 설치했습니다. complie 없이 install 누르니 알아서 컴파일하고 설치해주더군요
:
: 근데 Cbuilder 를 껏다가 다시 띄우면 등록된 컴포넌트가 사라지고 없군요 왜 이러는지
:
: 궁금합니다.
:
: 날이 많이 선선해졌지만 은근히 찌는군요 환절기 건강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설치하면 Win32 탭에 생깁니다. 혹시 못 찾으신 것은 아닌지요.
빌더 종료후 다시 실행시켜도 이상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