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잇포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빌더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한글2007에 텍스트를 바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한글97에는 보내는 방법이 공개되어 있어 보낼 수 있었습니다. DDE를 이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 그런데, 한글2007로 보내는 방법은 모르겠네요.
:
: 한글2007를 열어놓고, 빌더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텍스트를 열려있는 한글2007 문서에 바로 보내는 방법을 말하는 것입니다.
:
: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http://www.haansoft.com/swlab/
위 사이트에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