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86] Re:*** Matorx Mil 함수 초기화 부분에 카메라 갯수와 화면크기 설정 ****
준이 [phenix] 4332 읽음    2007-09-17 17:16
중간에 주석으로 정말 간단히 설명드릴께요. (그간 메트록스 사용한 보람이 있네요.)


이종희 님이 쓰신 글 :
: 메뉴얼 봐도 모르겟음 그래서 글올립니다.
-> 메뉴얼과 예제 많이 봐야 됩니다. 이점이 mil의 안좋은 점입니다.

:
:       이 프로그램은 두 화면을 (640*800)*0.8= 512*384 으로 띄우는 프로그램 같습니다.
-> 네 칼라이미지중 2개의 밴드를 화면에 표시하네요.
:       이걸 프로그램 한개 혹은 세개로 바꾸거나 화면을 더 작거나 크게 하고 싶은데
-> 여기서 부터 아래 코드까지 무슨내용인지 모르겠습니다.
:       어디를 만져야 되지요?
:
:      
:
:       Ex) 화면 한개로 출력. 카메라가 한개
:
:       Ex) 화면 세개로 출력  카메라가 네개 
:

:
: 쉬운면서 어렵네요
:
: 함수가 뭐가 뭔지도 몰겠구요
:
: 그럼~~~
:

:
: 간단하게 설명도 해주시면 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 정말요?

:
:         MappAlloc(M_DEFAULT, &MilApplication);
-> 사용 프로그램 alloc
:         MsysAlloc(BOARD_NAME, M_DEV0, M_DEFAULT, &MilSystem);
-> 사용 보드 alloc
:         MdigAlloc(MilSystem, M_DEFAULT, DCF_NAME, M_DEFAULT, &MilDigitizer);
-> 카메라 alloc
:         MdigInquire(MilDigitizer, M_SIZE_BAND, &m_Band);
-> 카메라 band 갯수 얻기
:         MdigInquire(MilDigitizer, M_SIZE_X, &m_SizeX);
-> 카메라 x방향 픽셀수 얻기
:         MdigInquire(MilDigitizer, M_SIZE_Y, &m_SizeY);
-> 카메라 y방향 픽셀수 얻기
:
:         MbufAllocColor(MilSystem, m_Band, 512, 384, 8L+M_UNSIGNED, M_IMAGE+M_GRAB, &MilImage_L);
-> 칼라이미지 버퍼
:         MbufAllocColor(MilSystem, m_Band, 512, 384, 8L+M_UNSIGNED, M_IMAGE+M_GRAB, &MilImage_R);
-> 칼라이미지 버퍼
:         MbufAllocColor(MilSystem,1L, 512,384,8L+M_UNSIGNED,M_IMAGE+M_PROC+M_DISP, &MilImage_T);
-> 칼라이미지 버퍼

:         MbufAllocColor(MilSystem, m_Band, 512, 384, 8L+M_UNSIGNED, M_IMAGE+M_DISP, &MilImageDisp);
-> 칼라이미지 버퍼
:
:         MbufChildColor(MilImageDisp, M_RED, &MilCh1);
-> 칼라이미지 버퍼 MilImageDisp의 child로 MilCh1를 설정 (band R로)
:         MbufChildColor(MilImageDisp, M_GREEN, &MilCh2);
-> 칼라이미지 버퍼 MilImageDisp의 child로 MilCh2를 설정 (band G로)

:         MdispAlloc(MilSystem, M_DEFAULT, M_DEF_DISPLAY_FORMAT, M_WINDOWED, &MilImageDisp_L);
-> display alloc (화면에 보여지는 window)
:         MdispAlloc(MilSystem, M_DEFAULT, M_DEF_DISPLAY_FORMAT, M_WINDOWED, &MilImageDisp_R);
-> display alloc (화면에 보여지는 window)
:        
:         MthrAlloc(MilSystem, M_EVENT, M_DEFAULT, M_NULL, M_NULL, &GrabEndEvent);
-> 안써봤어요.

:
:         MdispSelectWindow(MilImageDisp_L,MilCh1, m_cDiplay_L.m_hWnd);
-> 위에서 설정된 window와 이미지(MilCh1)  matching
:         MdispSelectWindow(MilImageDisp_R,MilCh2, m_cDiplay_R.m_hWnd);
-> 위에서 설정된 window와 이미지(MilCh2)  matching

+ -

관련 글 리스트
50544 *** Matorx Mil 함수 초기화 부분에 카메라 갯수와 화면크기 설정 **** 이종희 2466 2007/09/12
50586     Re:*** Matorx Mil 함수 초기화 부분에 카메라 갯수와 화면크기 설정 **** 준이 4332 2007/09/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