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php4delphi 써보신분..빌더에 설치 가능한가요?
파일을 다운 받긴 했는데 제가 제일 힘들어 하는 컴포넌트 설치라서...
소스를 컴파일해서 어찌하고..
아직 제가 볼랜드 제품에 대한 체계가 덜 섰나 보네요
질문드린대로 위의 제품을 빌더에서 설치해 쓸수 있는지 하는거구요..(음..외국사이트들 보다보니 쓰는듯도 하던데)
빌더용 패키지로 만들어서 써라 뭐 이런 간단한 한줄만 있어서
파일을 열어보면 수많은 소스와 여러 파일들이 있는데 어떤걸 가지고 패키지로 만들고 써야할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럼 환절기 건강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