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dit 속성 중에
PasswordChar 에 *표 넣어 주시면 될겁니다.
제이슨 본 님이 쓰신 글 :
: 다른건 다했는뎅..
: Edit창에 비밀번호를 쳤을때 ........................
: 예) 비번:KKKK 이면 디스플레이 화면에서는 "****" 이렇게 나오게 할려면 어케해야하나요?
: 아님 Edit컴포넌트 기능에 이런게 있나요???
: Text 비번넣고 해서 if문으로 만들어 다잘되는뎅데..
: 디스플레이가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않되네요.,.,.,ㅜ.ㅜ.
: 알려주세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