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참 오랜만에 Q&A에 질문을 드리네요.
다름 아니구요.
void __fastcall TFormMain::Icon1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if(during_drag)
{
Icon1->Left += X;
Icon1->Top += Y;
}
}
요렇게 해서, 아이콘이 드래그 되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드래그 앤 드랍은 잘 되는데, 문제가 드래그 하려고 클릭을 하면, 아이콘의 (0, 0) 좌표 있는 곳으로 커서가 이동을 하네요.
아이콘의 어디를 클릭하든, 클릭한 곳에서 마우스를 따라 다니게 하고 싶은데..
어찌해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