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mage 자체에는 더블버퍼링 옵션이 없습니다.
더블버퍼는 TWinControl 에 속해있고, TImage의 페어런트중 TWinControl 을 가지고있는
패널이라던가, 폼에 DoubleBuffered 프로퍼티를 true 로 설정 하세요 그럼 깜빡임이 해결 될겁니다.
예를들어 TImage1이 TForm1에 속해있다면 TForm1->DoubleBuffered = true; 해주시면 될겁니다.
아니면
TWinControl *tParent = dynamic_cast<TWinControl*>(TImage1->Parent);
if( tParent )
{
tParent->DoubleBuffered = true;
}
이렇게 하셔도 되고요..
도움이 되셨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