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11] Re:VC++의 에러에 대해 질문 좀 드릴께요.
외랑 [] 1340 읽음    2007-09-10 00:37
프로젝트 내에서는 하나의 메인 함수만 존재해야 합니다.
워크스페이스에는 하나 이상의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메인 함수를 하나가 되도록 해서 빌드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볼랜드 공간인데 VC++에 대해 질문을 하려니 좀 거시기 하네요.
: 그래도 아는 곳이 이 곳이고 자주 오고 하니 질문을 좀 드리겠습니다.
: 맨날 TC++ 3.1만 주무르다가 어떻게 VC++ 6.0을 구했습니다.
: 처음에 워크스페이스를 만들고, 프로젝트를 만들고 그 아래에 소스파일 두 개까지 코딩을 하였습니다.
: 첫 번째 소스 코드를 실행하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두 번째 소스 코드가 문제입니다.
: 컴파일은 에러없이 제대로 되는데, 링크에서 에러가 자꾸 뜹니다.
: 메세지는 다음과 같고, VC++을 써보셨거나 잘 아시는 분은 조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
: Linking...
: ex2.obj : error LNK2005: _main already defined in ex1.obj
: Debug/LearnC.exe : fatal error LNK1169: one or more multiply defined symbols found
: Error executing link.exe.
:
: LearnC.exe - 2 error(s), 0 warning(s)
:
: 이미 첫 번째 파일에서 메인을 정의하였고, 하나나 그 이상의 심볼들이 정의되었다는 것 같은데 왜 그런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0510 VC++의 에러에 대해 질문 좀 드릴께요. 이용민 1224 2007/09/09
50511     Re:VC++의 에러에 대해 질문 좀 드릴께요. 외랑 1340 2007/09/10
50527         Re:Re:VC++의 에러에 대해 질문 좀 드릴께요. 이용민 1304 2007/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