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84] Re:Windows XP Theme Manager 사용법 좀 알려주세용~
박영목 [gsbsoft] 1240 읽음    2007-09-06 13:22
벌써 답을 알아네셨겠지요... 그래도 답을 올립니다.   저도 이쁜 모양이 끌리어 이번 풀젝터에는 XP Theme를 적용해
보아야 겠다... 그런데 저도 방법을 잘 모르겠더군요....   안해보았으니...

그러나 다른 게시물 보니....

winxp.res을  추가....   그래서 찾아 추가 시켜주고 ThemeManger를 하나 떨구고... 컴파일 하니 이쁘게 나오네요.. 버튼들이.....   

답을 찾았으면 답을 좀 오려 두었으면 좋았을 걸.....      갑니다..   씽......~~~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Windows XP Theme Manager 1.10.1를 설치했는데..
: 아무리해도 테마가 변경이 안돼네여.ㅜ.ㅡ
:
: 컴포넌트 사용해보신분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프리즈~~

+ -

관련 글 리스트
43884 Windows XP Theme Manager 사용법 좀 알려주세용~ 나그네 1248 2006/03/02
50484     Re:Windows XP Theme Manager 사용법 좀 알려주세용~ 박영목 1240 2007/09/06
50487         Re:Re:Windows XP Theme Manager 사용법 좀 알려주세용~ 박영목 1143 2007/09/06
50521             Re:Re:Re:Windows XP Theme Manager 사용법 좀 알려주세용~ 박영목 1228 2007/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