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77] Re:빌더의 CPort를 사용하여 어떤 장치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짰는데;;;
우리 [palindrome] 1426 읽음    2007-09-06 03:22
CPort를 이용하여 만든 프로그램은 VC++에서 사용하기 힘듭니다.

CPort 자체가 BC++에 사용하게끔 만든 컴포넌트이기때문에

이 컴포넌트 소스를 모두 분석해서 다시 VC++에 적합하게 만들어야하는데

이것은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VCL을 사용하여 만든 DLL은 VC++에서 사용하기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VC++에서 사용되는 Comport 통신 소스는 다른 곳에서 많이 제공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것을 찾아서 사용하는것이 더 좋을듯 합니다.

powerfusion 님이 쓰신 글 :
: 빌더의 CPort를 사용하여 어떤 장치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짰는데;;;
: 이 소스를 vc++로 옮기려고 합니다...
: dll로 만들어 사용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나요?
: dll만드는 방법하고 그 dll을 vc++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0468 빌더의 CPort를 사용하여 어떤 장치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짰는데;;; powerfusion 1346 2007/09/05
50477     Re:빌더의 CPort를 사용하여 어떤 장치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짰는데;;; 우리 1426 2007/09/06
50479         Re:Re:빌더의 CPort를 사용하여 어떤 장치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짰는데;;; powerfusion 1338 2007/09/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