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1. File내용을 read해서 원하는 폴더로 SaveAs한다.
- TFileStream 을 써도 되구
- Text파일이라면 그냥 TStringList를 써도 무방하구....
- 이것만 해도 엄청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네요
방법2. CopyFile API를 쓴다. (winbase.h)
(CopyFileA , CopyFileExA )
방법3. Shell API를 쓴다.
방법4. batch 파일을 만들어서 호출한다.
(개인적으로 file을 왕창 복사할때 사용합니다.)
방법5. 앗참 바로 밑에 질문답변에 있는 방법을 써도 되것네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0456
예제 system("copy c:\\test.txt c:\\test1.txt");
기타...
[팁]
SysUtils.hpp 에 있는
ForceDirectories 함수를 써서 Directory를 만들면 편리합니다.
ForceDirectories ("C:\\temp\\1111\\2222\\3333\\4444");
하위폴더까지 한번에 만들어주며
이미 있으면 그냥 넘어갑니다.
그러니까 폴더를 만들때 폴더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 볼 필요없이
그냥 위함수 한번호출해주면 됩니다.
그럼..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c:\\Test\\test.txt 위치의 파일을
:
: temp 폴더에 복사하여 넣고 싶습니다.
:
:
: if (!DirectoryExists("c:\\temp"))
: {
: if (!CreateDir("C:\\temp"))
: throw Exception("Cannot create c:\\temp directory.");
: }
:
:
:
: 고수님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