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컴퓨터 켜면 프로그램이 자동실행되게 하려면
-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만들거나?
- 시작프로그램에 등록을 해두시면 될것이구요
2. 마우스를 못쓰게 하려면 후킹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겠죠
* 후킹 이 외에는?
- 마우스 설치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할수 있다면 ... 그것도 되것구..
* 꼼수로는?
- While문에서 SetCursorPos로 마우스 위치를 화면밖 저멀리 계속 셋팅 해버리세요
- 또는 ClipCursor로 마우스가 움직이는 영역을 제한해 버려도 됩니다.
움직임 영역 제한은?
TRect rc=Rect(-100,-100,1,1);
ClipCursor(&rc);
풀때는? ClipCursor(NULL);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컴퓨터를 켜면 특정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고
: 마우스 사용을 잠시 못하게 막고 싶습니다.
:
: 이 프로그램에서 시리얼 포트로 마우스 실행 명령이 들어 오면 그때 부터 마우스를 사용가능 하도록
: 풀고 싶은데요...
:
: 마우스를 잠시 사용 못하도록 막는 함수를 못찾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