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율.미루님 감사합니다. (__)
그렇게 하니까 깜빡임이 많이 줄었는데요..
그래도 컬럼부분이 여전히 깜빡이네요..
요건 어떻게하나요 ^ㅡ^;; 초보라.ㅠ
이재율.미루 님이 쓰신 글 :
: 속도에 관계없으시다면...
:
: ListView1->DoubleBuffered = true;
:
: 해바라기 님이 쓰신 글 :
: : 초당 페이지를 갱신하는 ListView 입니다.
: :
: : BeginUpdate()
: : ....
: : EndUpdate()
: :
: : 으로 해도 너무 깜빡이네요..
: :
: : 빌더는 처음써봐서 잘 모르겠어요.. 어찌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