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__);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폼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OnCreate 이벤트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합니다.
1) ini파일 읽기
2) ini 정보로 소켓 생성
3) ini 정보로 이런 저런 초기화 작업.
근데 ini가 정상적으로 있다면 2, 3번 작업이 필요하겠지만.
만일 1번부터 실패했다면 2, 3번 작업은 필요없는 작업이 될것입니다.
OnFormCreate()에서 1번이 실패했을때 메시지 박스로 안내를 해주고 어플리케이션을 종료시키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연달아 질문만 올려 죄송합니다.. __);;
그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