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20] Re:[질문]dll 동적으로 할당해 쓸때 GetProcAddress문 쓰는 법 좀 알려 주세요~
장성호 [nasilso] 5257 읽음    2007-08-30 22:48
여기 Q&A게시판에 GetProcAddress 로 검색해보세요
샘플이 수두록 나올겁니다.

[동적으로 dll을 load하여 사용하는 기본과정]

1. LoadLibrary로 dll을 Load한다.
2. dll에 선언된 함수형을 타입선언한다.
3. GetProcAddress로 함수를 찾는다.
4. 찾은함수를  선언된 형으로 변환하여 call한다.
5. FreeLibrary로 instance를 free한다.

1.   HINSTANCE hInst = LoadLibrary("MyDll.dll");
2.   typedef bool ( *TMyDllFunc)( Byte *Inbuff,int Len,Byte *Outbuff, int kind, int first);); 
     TMyDllFunc  Func;
3.   Func=(TMyDllFunc)GetProcess(hInst,"darwBit");
4.   if(Func)Func(......);
5.   FreeLibrary(hInst);
    
그럼....


정원종 님이 쓰신 글 :
: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bool darwBit(Byte *Inbuff,int Len,Byte *Outbuff, int kind, int first);
:
: 이렇게 정의 된 dll함수를 동적으로 할당 받아 쓸때 함수 포인터 선언과 GetProcAddress문을
:
: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419 [질문]dll 동적으로 할당해 쓸때 GetProcAddress문 쓰는 법 좀 알려 주세요~ 정원종 2000 2007/08/30
50420     Re:[질문]dll 동적으로 할당해 쓸때 GetProcAddress문 쓰는 법 좀 알려 주세요~ 장성호 5257 2007/08/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