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400] Form이 있는 DLL에서 runtime packages를 vcl만 넣어서 compile할경우 문제점....
장성호 [nasilso] 1244 읽음    2007-08-28 17:32
종종 배포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 프로젝트 옵션  runtime packages를 un-check해서
exe만 배포합니다.

그런데 아랫쪽 질답에 있듯이 runtime packages를 un-check 할경우
exe의 Applicaton과 dll의 Application객체가 다른놈이 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0394

그래서 vcl만 runtime packages 넣고 compile해봤습니다.
vcl관련  vcl**.bpl만   같이 배포하고 나머진 exe나 dll에 묶어서 배포하려구요

일단 dll load도 문제없고.. applicaton객체도 한놈으로 동작하고 잘되는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runtime때  dll을 load하는데
프로젝트 종료 시점에 (메인폼 Destory이벤트에서)  dll을 free하면 에러가 발생하지 않는데

프로그램이  돌고 있는 중에 dll을 free해버리면  fee는 정상으로 된후에
Application에서 access violation이 납니다.

쩝쩝

해결은 runtime packages를 uncheck하면 됩니다만


원인이 뭐죠?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dll이 free되면서 무슨짓을 하기에..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50400 Form이 있는 DLL에서 runtime packages를 vcl만 넣어서 compile할경우 문제점.... 장성호 1244 2007/08/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