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0 사용중인데,
: [View -> Debug Windows -> Event Log] 메뉴가 사라져서 안보입니다.
: [Ctrl + Alt + V] 눌러도 나타나질 않구요..
:
: Visual Studio 2005를 설치 했는데, 디버거가 꼬여서 그런가요? -_-
:
: 첨부파일은 [Tools -> Debugger Options]의 설정 내용입니다.
레지스터 날리고 재 실행하니 되네요. ㅜ.ㅜ
이것때문에 오전 내내 삽질을..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