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nel위에 Label을 올려두고
Timer Control의 OnTimer 이벤트에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왼쪽으로 흐르는 샘플입니다.
물론 타이머의 Interval과 Label->Left의 감소값을 을 적절히 조절해서 속도를 맞춰보세요.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Label1->Left-=5;
if (Label1->Width+Label1->Left<0) Label1->Left=Panel1->Width;
}
정종호 님이 쓰신 글 :
: 에디트박스나 레이블에 흐르는 문자열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 그러니까 에디트박스의 크기보다 긴 문자열을 우에서 좌로 흐르면서
: 보여주는 것입니다.
: 어떻게 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