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D가 깨진 거 같군요. 기스가 많이 났거나 해서요.
에러 메시지 내용이, 파일들을 복사하다가 읽기 에러가 났다는 의미입니다.
구입처로 연락해서 CD를 요청해보세요. 사실 구입처에서 해줄 이유는 없지만...
제가 5.0 프로 제품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벤더측의 정품이라는 승인 없이 보내드리면 불법 복제가 되기 때문에 그냥은 곤란하구요.
만약 구입처에서 거절하거나 하면... 지금 총판이 오오씨와 글로벌소프트 두군데인데, 그 쪽으로 정품이라는 확인만 해달라고 해서 제게 메일을 보내달라고 해보세요. 두 총판의 담당자가 다 저를 잘 아니까 메일 정도는 제게 보내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제가 5.0 프로 버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그때 오오씨에서 5.0 프로 버전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제게 요청해서 보내줬었습니다.)
그럼..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빌더 설치를 하는중에 첨부 이미지 처럼 에러가 납니다.
:
: OS 문제인지 몰라서 포맷하고 다시 설치 했는데 역시 같은 에러가 나옵니다.
:
: 무슨 문제 인제 모르겠습니다.
: 계속 같은 문제로 설치가 되지않습니다.
:
:
: 설치시
:
: 버전 : C++BUILDER5.0 professional 정품입니다.
:
: Full 로 설치 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