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0 Professional Edition
: Component : Aysnc Pro 4.06
: O/S : Windows2003 Server
:
: Async Pro 4.06 사용중입니다.
: 회사의 별도 장비와 RS-232로 연결해서 데어터 받아서 쓰는 프로그램인데..
: 속도는 115200이고. 기타 설정은 평이한 상태구요..
:
: 아침에 쓸 때는 잘 되다가...
: 점심 쯤 넘어가면 데이터 수신이 무지하게 느려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 한 번 데이터를 주면 바로 Response가 와야 하는데.. 2~3초쯤 걸려서 들어옵니다.
: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정상으로 돌아오구요.. 그래서,
: 프로그램 문제인 것 같은데.. 무슨 리소스 문제인 것 같기도 하고..
:
: 근데.. 그냥 ApdComPort의 OnTriggerAvail에서 데이터 받아서 쓰는 것이라서..
: 별로 손대고 말 것도 없는데..
:
: 증상은 시리얼을 한 참 동안 쓰면 느려지는데... 어디를 봐야할 지 ..
:
: 좋은 답변을.. -.-;;;;;;
혹씨 사용하던 버퍼 안지우고 모아두신거 아닌지요?
메모리가 늘어나지 않는지 보시고 일정시간 지나면 버퍼를 모두 지우고 다시 받으세요
14년전에 제가 한 실수인데 화면에 보여준다고 통신들어온걸 보여주는데 이걸 안지우니까
자꾸 쌓여져 나중엔 윈도우가 뒤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