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59] Re:[질문] Async Pro 사용 중 느려지는 증상..
금목암 [iconms1] 1322 읽음    2007-08-23 16:56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0 Professional Edition
: Component : Aysnc Pro 4.06
: O/S : Windows2003 Server
:
: Async Pro 4.06 사용중입니다.
: 회사의 별도 장비와 RS-232로 연결해서 데어터 받아서 쓰는 프로그램인데..
: 속도는 115200이고. 기타 설정은 평이한 상태구요..
:
: 아침에 쓸 때는 잘 되다가...
: 점심 쯤 넘어가면 데이터 수신이 무지하게 느려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 한 번 데이터를 주면 바로 Response가 와야 하는데.. 2~3초쯤 걸려서 들어옵니다.
: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정상으로 돌아오구요.. 그래서,
: 프로그램 문제인 것 같은데.. 무슨 리소스 문제인 것 같기도 하고..
:
: 근데.. 그냥 ApdComPort의 OnTriggerAvail에서 데이터 받아서 쓰는 것이라서..
: 별로 손대고 말 것도 없는데..
:
: 증상은 시리얼을 한 참 동안 쓰면 느려지는데... 어디를 봐야할 지 ..
:
: 좋은 답변을.. -.-;;;;;;

혹씨 사용하던 버퍼 안지우고 모아두신거 아닌지요?
메모리가 늘어나지 않는지 보시고 일정시간 지나면 버퍼를 모두 지우고 다시 받으세요
14년전에 제가 한 실수인데 화면에 보여준다고 통신들어온걸 보여주는데 이걸 안지우니까
자꾸 쌓여져 나중엔 윈도우가 뒤짐

+ -

관련 글 리스트
50354 [질문] Async Pro 사용 중 느려지는 증상.. 땅주인 1190 2007/08/23
50359     Re:[질문] Async Pro 사용 중 느려지는 증상.. 금목암 1322 2007/08/23
50356     Re:[질문] Async Pro 사용 중 느려지는 증상.. 장성호 1339 2007/08/23
50357         감사..함 해보지요.. 땅주인 1241 2007/08/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