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47] 빌더에서 ..Matlab M.file 을 불러 쓸수는 없나요?
궁금이 [] 1582 읽음    2007-08-22 10:33
제가 OpenGL로 타워크레인을 그렸습니다!

이제 이 타워 크레인에 payload 에 해당하는 놈을 그리고

이 놈의 진동을 실제 운동방정식을 사용해서 움직이게 할려구 하는데요

Matlab에서 ode45 (상미분 방정식을 풀기위한) 내장 함수를 사용해서 운동방정식을 풀었구요

실제 크레인의 payload가 떨리는 각 변위를 찾았습니다.

이제 이 놈을 적용해야 하는데 ode45라는 놈을 빌더에서 쓸려니깐

프로그램도 길고 바꿔주기가 그렇더라구요..

그렇다고 각 변위 값 자체를 일일이 넣어 줄려니 그 값도 꽤나 많아서 문제점이 있구요..

그래서 혹시 이 M.file을 불러서 쓴다거나... 아니면 ode45같은 헤더파일이 혹시나 있나 해서요..

말 재주가 없어 이정도 밖에 설명이....-_-

혹시나 관련 자료라든지... 다른 방식으로 라든지... 해결 방법이 있다면...

좀 도와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347 빌더에서 ..Matlab M.file 을 불러 쓸수는 없나요? 궁금이 1582 2007/08/22
50478     Re:빌더에서 ..Matlab M.file 을 불러 쓸수는 없나요? 같은생각 1349 2007/09/06
50352     Re: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smleelms 1770 2007/08/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