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 위와같은 에러가 생기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수 있나요?
: :
: : 잘 되던 프로그램인데 갑자기 실행이 안됩니다..
:
: 메모리 생성/제거 부분의 루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아니면, 컴파일러가 꼬이는지(?) 간혹 저런 문제가 생기네요..
: 제 경우에 프로젝트를 닫은 후 컴파일 결과물들(*.obj, *.csm, *.#*, *.il*)을 제거하고,
: 다시 컴파일 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하더군요.
아..조언 감사드립니다..
지금 당장은 다른 프로젝트에 폼, 소스, 헤더만 복사해 넣어서 해결했는데..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서 잘 살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